본문 바로가기

+ (주)티앤티정보

LG 상담센터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주)티앤티정보 정보지기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오류가 발생하거나 기능을 잘 몰라서 


사용하기 힘드셨던 경험 누구나 다 있을 거에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트러블이 항상 발생하는건 아니지만 


한번씩 바쁘고 중요할때 꼭 속을 썩이는 일이 있죠. 


그런 일이 있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LG 상담센터를 활용해 보세요.




전문 상담원의 원격상담 지원으로 같은 화면을 보면서 어려운점을 상담할 수 있어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 편리한 상담서비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 주의 - LG 상담센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PC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




LG전자에서 제공하는 LG상담센터 사용방법을 알아볼게요. 


  1. 시작버튼 > [LG Software] 항목에서 [LG 상담센터]를 실행하세요

  2. 시작버튼 옆의 돋보기모양 검색버튼 클릭 > "LG 상담센터"  입력 후 검색된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LG 상담센터가 실행되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립니다.



     -  11가지 LG 상담센터의 버튼 설명  -

  1. 최소화, 종료 버튼: 창 크기를 최소화하거나 프로그램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2. 간단한 조치 방법: PC 문제 발생 시 간단한 조치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제품사용설명서: 제품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4. 드라이버/소프트웨어: 드라이버/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5. 원격 상담 예약: 원격 상담을 예약합니다.

  6. 전화 상담 예약: 전화 상담을 예약합니다.

  7. 이메일 상담: 이메일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8. 원격 상담 시작하기: 원격으로 접속하여 상담을 시작합니다.

  9. 내 PC 정보 보기: 사용 중인 PC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10. PC 최적화: PC를 최적화합니다.

  11. 고객의 소리: 제품에 대한 사용자 의견을 LG전자로 보낼 수 있습니다.





위 11가지 기능중 간단한 증상이라면 2~4번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5.원격상담예약] [8. 원격상담 시작하기] 입니다.




# 5.원격상담예약


원격 상담을 예약하여 원하시는 시간에 상담원과 상담이 가능합니다.




# 8. 원격상담 시작하기



1. 콜센터에 전화하여 (1544-7777)  상담원에게 원격상담을 신청해주세요.


2. 원격상담 상담원이 대기번호를 알려주면 대기번호란에 입력하고 


3. 원격상담 시작을 누르세요.






간단하고 편하게 이용 가능한 LG상담센터 활용법!


이상 LG상담센터 이용을 간단하게 안내해 드렸습니다.  


LG전자 PC 노트북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티앤티정보 | 신광섭 |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3가 16-9 전자랜드 본관 3층 A-304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06-81-78372 | TEL : 070-4348-3955 | 통신판매신고번호 : 용산 04122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